남성수술

복합남성수술

성기능 장애를 호소하는 남성들의 주증상은

신경성 발기부전과 조루증의 복합적인 문제입니다.
심각한 음경왜소 콤플렉스로 성생활에 장애를 가져오고 사회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나 조루증이 생겨 성생활에 자신이 없는 분들을 위해 성기확대와 확장 그리고 조루를 예방할 수 있는 복합수술을 소개해 드립니다.

왜소증에 대한 콤플렉스 치료방법

자신의 성기 크기에 대해 느끼는 콤플렉스 중 크기에 대한 의견이 가장 많이 호소되는 부분입니다. 발기 때는 그렇게까지 작다라는 생각이 들지 않지만 보통 때의 크기는 남들과 비추어 볼 때 상대적으로 왜소하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여기서 오해되는 부분은 남의 것을 볼 때와 자신의 것을 볼 때의 보는 각도의 차이로 인하여 자신의 것이 더 작게 느껴진다라는 함정에 빠져, 쉽게 자신의 성기를 왜소하다라고 판단한다는 것입니다.

의학적으로 음경의 길이가 5cm 이상이라면 성관계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크기에 대한 왜소함은 평상시에 성기가 수축되어 있는 경우에서 많이 확인됩니다.
왜소증에 대한 치료 방법에는 엉덩이의 진피와 지방을 떼어다 귀두 뒤 피부속에 이식해 줌으로써 지름이 2cm정도 커지게 하는 확대수술과 자라목같이 들어가 있는 성기의 현수인대를 제거하지 않고 뽑아 내주면서 피부를 늘리는 성형수술을 같이 해주면 길이가 3~4cm정도 늘어나게 하는 확장수술을 동시에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한 조루증 치료방법

조루증은 자율신경이 예민한 젊은층에게 많으나 사회가 복잡해지고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므로 장년층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조루증은 한마디로 음경감각을 지각하는 것이 부적절한데 기인하며, 귀두부의 이상적인 감각상태가 기질적인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여러 다양한 치료방법이 등장하여 대부분 환자에서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귀두부의 과민한 감각이 조루의 원인이 된다는 사실에 기인한 치료법인 음경배부 신경차단술이 개발되어 상당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수술법은 음경의 말단인 귀두 부위로 가는 신경의 일부를 선택적으로 절제하여 페니스 귀두의 과민한 성적 감각을 무디게 하여 사정을 지연시키는 수술입니다.

복합남성수술이란 성기확대+확장+조루 예방수술법

조루증에 큰 효과를 나타내는 음경배부 신경차단술을 시술함과 동시에 음경에 자가진피지방이식술로 지름을 확장시키고, 현수 인대 절단술을 병행하여 길이를 늘리는 복합 수술입니다. 3가지 수술을 동시에 하지만, 국소마취하에서 실시합니다.
수술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며, 성생활은 4주 후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