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하지 않고 난잡하지 않으며 건전하게 이루어진다면 생활의 활력소를 만들 수 있고, 규칙적인 성생활은 건강에도 좋습니다.
통계적으로 남성의 80~90%가 자신의 성기 크기가 작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으며, 실제로 남성들 대부분이 자신의 심벌이 좀 더 크기를 바라고, 이 문제 때문에 의욕이 상실되신다면 치료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정상 남자 음경의 이완시 평균크기는 길이 7.4cm, 직경 2.8cm, 둘레 8.3cm이고 발기시는 길이 11.2cm, 직경 4.1cm, 둘레 11.0cm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왜소음경은 의학적으로 모양이 정상이나, 실제로 평소상태에서 길이가 4cm 이하이거나 또는 정상길이보다 2cm 이상 비정상적으로 작은 음경을 말하며 2천명에 1명 꼴로 매우 드뭅니다.
왜소음경의 원인은 선천성 발육 부진이나 후천적으로 외상을 받은 경우 등이지만 이 같은 극단적인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정상적인 크기를 가지고 있으면서 ‘왜소’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병원을 찾고 있으며, 이 문제에 지나친 집착으로 정상적인 사회생활이 어렵게 되는 경우입니다. 심각한 음경왜소 콤플렉스로 성생활에 장애를 가져오고 사회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에는 음경 확대술을 고려해 볼만합니다.
최근 음경확대술은 과거와 달리 성생활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시술 받기를 요청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지금의 성생활이 좀 더 나아질 것을 기대하고 시술 받기를 희망하는데 실제로 이러한 시술 후 만족도와 효과에 대해 현저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성기확대의 목적은 강도를 높이고 사이즈를 증대시켜서 성감대를 촉진함에 있으며, 시술로써 여러 형태의 실리콘 보형물 삽입술, 자가 진피지장이식술, 인공피부이식술, 펠렌 같은 약물 주입술 등이 있습니다.
자상한 상담 후 본인이 원하는 결정에 따라 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술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